If you see or hear about the belongs, you should recognize that you are using the contents written by Ted. Also you have  obligation which is you should receive the investment following the Ted intent from Ted


Contact Point : tedvc@hanmail.net



간단한 예로 우리는 LP 또는 CD라는 것을 만들어 활용하면서 음악이라는 파동이 정보를 담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이러한 것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Ted Theory에 대한 전체적인 의미적인 측면이나 이해를 하였다면 많은 사실을 알수 있어야한다. 

에너지 형태가 안정화 되었을때 우리는 형태를 알 수 있는 상태이다. 에너지 일때의 파동은 자유도가 높은 상태이지만 인지할 수 있는 상태일 경우에도 그 파동의 자유도는 제한적이지만 그렇다고해서 파동이 존재하지 않는것은 아니다. 이러한 예로 우리는 모든 물체가 가지고 있는 고유진동수라는 것에서 알 수 있다. 파동의 임계점에 의해 변화가 일어나기전까지 우리는 에너지의 전이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운동 중에 신나는 음악을 틀었을 경우에 알 수 있다. 


이렇게 자세한 서술을 진행하는 이유는 모든 것은 파동에 대한 이해와 함께 이에 대한 응용 기술의 극한이 향후의 기술의 향방을 가늠할 것이다. 에너지의 자유도는 높은 상태라는 사실을 언급하였다. 이러한 영역의 기술이 Random Variable의 관리할 수 있는 영역이 될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에서 우리는 명심해야할 것이있다. 이러한 부분의 영역을 부족한 기술력으로 접근한다면 평형 임계점이 깨지게 되고 이러한 부분은 많은 변화를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Seamless적인 마인드가 필요하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 우리는 인지하고 있다. 사람과 자연이 Seamless적인 상태일 경우 우리는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부분이 깨지게 된다면 새로운 상태에 대한 적응을 하게 될것이고 이러한 부분은 현재와 다를 수 있다. 

어느책에서 기술하고 있다. 우리는 정보를 어느 이상을 인지하게된다면 그이전의 정보는 당연히 처리한다고 한다. 어쩌면 우리는 구구단을 당연히 받아들이고 왜 그렇게 되는지에 대한 이해는 스킵하게된다. 우리는 파동을 관리하는 능력이 고도화된다면 어쩌면 구구단과 같이 당연히 사용하게 될것이다. 


왜 파동에 대한 언급은 전체적인 측면에서 언급을 하는 것일까?


제대로 Ted Theory를 이해를 하였다면 그것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단지 그에 대한 응용에 대해 언급을 하고 넘어가겠다. 우리는 음악을 통해 힐링하는 것에 대해 들어본적이 있을 것이다. 뿐만아니라 음악을 통해 식물 재배나 가축을 사육하기도하고 이에 대한 효과를 확인하였다. 이 영역이 바로 파동에 대한 관리의 기초적인 영역이다. 모든것은 파동으로 이루어져있고 이러한 영역의 관리는 사람의 의료, AI, 에너지  등 많은 부분에 대해 기본적인 내용이 될것이다. 이 이상은 영화 또는 소설적인 내용의 상상에 맡기겠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환생에 대한 가끔 얘기를 하곤한다. 어쩌면 이렇게 해석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파동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언급을 하였다. 이러한 환경속에 있는 파동이 새로운 생명체에 들어가고 이 생명체가 증폭기와 같은 역할을 할 때 환생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이지 않는가 하는 것이다.


종교적인 측면에서 우리는 이러한 말을 듣곤한다. 꽃하나 바람 하나 그 어느 하나 소중하지 않는 것이 없다. 지금 서술 하는 글을 이해한다면 어쩌면 그 의미가 이해가 되지 않나 한다. 





'Value_0'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d Theory in US Stock Market  (0) 2018.11.02
Prediction  (0) 2018.08.23
Implied Information - Core(Wave)  (0) 2018.07.14
Grund-Commencement of Core  (0) 2018.07.06
élaboration  (0) 2018.06.29
Time Diversification  (0) 2018.06.25

WRITTEN BY
TED Lim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